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석다음날

Slow Life

by nadeshiko 清 2023. 10. 1. 20:03

본문

추석날은

친구들의 카톡단체방에서 모두 추석을 잘 지내라는 인사들이 오가고


남동생은 연락도 없는데

우리 오라버니는 그래도 카톡으로 추석의 인사말을 보내주곤 한다

역시 年の功이다

떨어져 사는 나는 추석기분이 하나도 안 났지만 밤에 아름다운 둥근달은 보았다

이곳은 中秋の名月🌕로 月見団子🍡를 먹으며 즐긴다

이튿날 토요일

당뇨병 검진이 있어 大阪府池田市에 있는 당뇨병 전문의가 있는 병원에 갔다

결과는 나빠지지는 않았고 운동을 좀 하면 더 좋은 수치가 나올게 분명한데 운동이 넥크이다

운동하지 않고 계속 검사만 되풀이해도 소용없는 일이라고 겨우 깨달았다 ㅉ

일주일에 적어도 3번은 걷고 다음 검사에 임할까 한다

병원의 입구에 있는 도라지꽃
보라색이 어여쁘다

드라이브를 겸해서
점심을 먹으러

인기 높은 이나가와 미찌노에끼의 메밀국숫집으로 가서 100% 메밀국수를 양이 많은 것으로  주문했다

혈액검사를 위해 아침을 굶었다

필요한 야채와 焼餅/찰떡을 사고

그 부근에 새로 생긴 그람핑그 시설을 견학했다

https://www.glamping-hyogo.com/

【兵庫】リバーサイドグランピング猪名川-inagawa-|【リゾグラ】リゾートグランピングドット

01 大阪から車で40分。美しい自然の宝庫 観光名所・屏風岩を有する兵庫県猪名川町 大阪市内から車で約40分の好立地。町域の8割を県立自然公園が占める豊かな自然の宝庫・兵庫県 猪名川(

www.glamping-hyogo.com


작은 호텔 같은 시설이다

바위와 강이 경관을 도와준다

브랑코를 보면

돌아가신 엄마를 떠올린다

넓은 잔디밭 위에서
둘이서 타다가 브랑코가 넘어져서

엄마가 다치지 않았나? 크게 걱정한 사건이 있었다

지금 생각해도 경솔한 행동이었다

그 이후 그 브랑코는 철거해 있었다

꽃집에 들러서 9월에 심는 구근을 구입했다

지금 심으면

내년 봄에 꽃을 보게  된다

10월 1일

교회 갔다와서 구근을 심을 프라스틱 화분과 세일하고 있는 벤쟈민 같은 나무도 구입하여 구근을 심었다

球根이 좋은 점은 매년 피워 주는 점이다

며칠 전까지 덥다고 했는데 날씨가 시원해졌고

얇은 가디건이 필요하게 되었다

이제 3개월만 지나면 올해도 다 지나간다

이 가을은
이 영화를 영화관의 큰 스크린으로 보고 싶다

”로스트 킹 “

イギリスで2012年、長らく行方不明となっていたイングランド王リチャード三世の遺骨発見に貢献した女性の実話を基にしたドラマ。

책을 도서관에서 빌렸다

빨리 읽어야 하는데 진도가 느리다

'Slow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高山竹林園 竹灯の祭り  (2) 2023.10.08
土曜日散歩🚶  (0) 2023.10.08
お彼岸万燈会 宝山寺  (2) 2023.09.23
奈良에 가다  (0) 2023.09.23
奈良 紫翠시수이 호텔  (2) 2023.09.1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