風景写真,小旅行

대구에서

nadeshiko 清 2022. 9. 29. 08:14

9월 27일  화요일

대구에 계시는 백사장님과 권사장님을 만나 점심을 같이 했다

내가 다니던 회사와의 무역사업이 중단되고도 내가 대구에 오면 꼭 연락하고 친분을 나누고 있는 사이이다

커피숍에서 회사이야기 우리나라 경제이야기 현재의 트렌드, 젊은이들의 사고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점심을 반월당 약전골목부근의 맛집에 갔다

홍합밥전문집인데 1시반이 넘었는데도 대기자들이 많았다

차례가 되어 들어가

홍합밥3개와 빈대떡과 수육을 시켜 맛있게 잘 먹었다

집에 돌아가면 한번 트라이 해보고 싶은 메뉴이다

백사장님은 3시에 치과예약이 되어 있어 헤어지고

나와

권사장님은 자기가 개발한 발건강의 기계가 설치되어 있는 반월당지하상가의 COOLFIN쿨핀 이란 곳에 같이가서 내발을 그 기계에 3D스캔해서 건강체크을 했더니 지극히 정상적이고 건강한발이었다

왼쪽발의 엄지발가락아래 부분이 약간 3도 정도 튀어 나와 있으나 (1단계)外反母趾,
이것보다 나는 나이가 들면 다리가 무릎에서 부터 벌어지는 현상이 신경이 쓰여 O,X다리 바로잡는 발뒤꿈치 패드을 하나 구입하였다

놀랍게도 가격이 2만원밖에 하지 않아,내발에 맞는 오더메이드를 하고 싶다고 하니 이것으로 충분하다고 하셔서 믿기로 했다

(이런 패드는 일본에선 병원에서 오더메이더로 만들수 있으며

보험적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4만엔이나 나중에 2만엔을 환불받을수 있다, 몇년전의 정보이다)

이번에 와서 알게된것인데

사람체질이 소음인 소양인등

4가지로 구분되어 피해야할 음식들을 TV에서 알려주곤 했다

나는 소양인 이었다 ^^

밖에서 기다리면서

손님과 같이 있어서 밥상사진은찍을수가 없었다 ㅎ

이 매장의 박사장님

친절하게 대해 주셨다

아주 미남이신 분 ^^

이번에 포토메리온의 접시를 몇장구입

빵값이 일본과 맞먹는 빵집이었다 신세계백화점내 빵집

서문시장에서 밝은색 스톨을 한장 구입

10월 1일에 결혼식이 있는데

입고갈 옷이 없어서 예복에 스카프만 두르고 갈 예정으로 구입

권사장님께서 주신 화장품과 발패드

권사장님회사가 개발한 발 측정 기계

정확하고 정밀한테터에 놀람!!

오전 11시에 나가서 저녁까지 나돌아 다녔더니 피곤하다 ^^

'風景写真,小旅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남시와 東大門平和市場   (6) 2022.10.04
聞慶鳥嶺 문경새재  (1) 2022.10.02
한복맞춤  (2) 2022.09.26
문경에서  (2) 2022.09.24
ginger lily  (10) 2022.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