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일축하와 나라 奈良동대사 東大寺、二月堂에 가다

Slow Life

by nadeshiko 清 2024. 3. 23. 16:22

본문

3월 22일 금요일

남편의 생일이라
집부근의 French레스토랑에 갔다


나라시에 있는 Hotel 후후 奈良
restaurant 滴翠는 /테키수이
3월 말까지 예약을 할 수 없다고 하여 이곳으로 했다

お料理 | 奈良のリゾートホテル ふふ奈良【公式】

全室スイートのふふ奈良。歴史ある奈良の地で育まれてきた食材や植物で、料理人達が「奈良の美味しい懐石料理・鉄板焼き」を表現します。奈良の歴史にひたり、味わい深い時を愉しんで

www.fufunara.jp

토시히코상은  올해 71살이 된다

사진을 보니

둘 다 작년보다 늙어 보인다 ㅎ

레스토랑 이브는
셰프 한 사람이 만들고 配膳하기에

요리가 천천히 나와

그야말로 몇 안 되는 요리에 한 시간 반이나 걸렸다 ㅎㅎ

넓지 않은 레스토랑에
이꼬마 生駒마담 4명의 수다가 귀에 들어온다 ^^

前菜

鴨🦆料理

맛있었다

디저트

전부 단것이라 맛만 보았다

날씨가 추워서 집으로 돌아와
옷을 새로 따뜻하게 갈아입고

나라시로 드라이브를 ,,,,,

정원 依水園이 (이수이엔)열려 있었다

입장료 1000엔

https://isuien.or.jp/garden.html

奈良の日本庭園 | 依水園

庭 園 名勝(文化財保護法で定められた、国指定の文化財)に指定された依水園は、時代の異なった二種類の池泉回遊式庭園から構成されています。 一つは江戸時代前期の日本庭園として作ら

isuien.or.jp

우리는 바로 옆의 吉城園에 갔다

무료

정원에 馬酔木가 많이 심어져 있는데

사슴이 싫어하는 나무라서
정원수의 피해가 없게끔 심었던 것 같다

이 나무를 한국어로 뭐라고 하는지??

차실

茶道에 쓰이는 茶花가 많이 심어져 있는 정원

木瓜の花



東大寺


博物館内의 선물코너

책갈피를 보았다

봄이라 벚꽃디자인에 눈이 갔다

二月堂로 향하는 길목

외국인들이 참 많았다

나라 二月堂

일본의 방송 중에

奈良不思議란 방송에 매회 나오는

장소로
二月堂에 향하는 土塀가 있는 길목



↓ 레스토랑 무소우앙 夢窓庵의
입구

夢窓庵 | 奈良公園のミシュラン2つ星日本料理

丹精込めてお作りした四季折々の味覚を器に盛り付けています。静岡県産最高級のワサビを使った極上の刺身盛りや和食にも合う自家製ワインなど目や舌だけでなく、全ての五感でお楽しみ

naramusouan.com


집으로 돌아와 처마밑을 보니

집 정원의 홀리트리의 빨강열매를 거의 다 따 먹은 범인이 처마 위에 있었다 ^^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다


내년 생일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 주세요!! 👩‍🦳


(우리집에 왔던 새는

이소히요도리 숫놈 같아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