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단한 구두 수선

Slow Life

by nadeshiko 清 2024. 3. 5. 11:25

본문

오랫동안 잘 신던 구두가
끈을 고정해 둔 것이 떨어져서
버릴까 하다가

오늘 매직테프로 수선을 시도해 보았더니

간단하게 수선할 수 있었다 (궁상을 떤다 ㅎ)
좀 더 신다가 버릴까 한다


이번 월요일은 핫슈파피의 단화를 버렸다
감색인데 색깔이 변하고 구입한 지 한 10년이 되었다

2013년 2월의 한국여행 때 구입한 것인데  ~~ 처음에는 색깔과 디자인이 참 예뻤다

한국 간다고 구두사고 옷사고 ~~

2박 3일 릿츠칼톤에서 투숙

근데 그 후

강남의 릿츠칼톤호텔이 없어졌다


t.inaba-公式オンラインショッピング / 定価商品

74件の商品がみつかりました。

t-inaba.jp

이 구두를 신고 한국에서 오사카로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옆에 앉은
화통한 한국여자랑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그 여자왈 “ 언니는 아직 이런 멋쟁이구두 신으시네요 “ 란다

속으로 웃었다

(남에게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네 ~재미있고 순진한 사람이어서 기분 나쁘지는 않았다 ㅎ) 내 나이 60세 때쯤

오늘은 비가 하루종일 내리고

날씨가 겨울날씨  같이 춥고
바람이 세게 분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