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 29일 Good Friday

Slow Life

by nadeshiko 清 2024. 3. 29. 22:20

본문

아침에
뒤뜰에 많이 핀 꽃을 몇 개 꺾어 식탁 위에 놓았다


식탁의 내 자리에서 보이는 작은 정원

겨울 내내 실내에 놔두었던 관엽식물을 새흙으로 갈고

그리고 정원의 본래의 위치에
걸었다

꽃눈을 맺고 있는 것 같았다


아름다운 새들의 지저귐이 들려요 ~~^^


봄바람이 많이 부는데 바람은 부드러워 상쾌하고

새들의 지저귐도 예쁘고
행복함을 느끼게 해 주는 ,

정말 봄이네요! 💕

거의 매일 삼시 세끼를 장만해야 하는데

몸 상태가 좋을 때는 하나도 귀찮치  않다

남편과 나의 건강을 위해 식단을 짜는 것도 재미있다

저렴한 숙주와 베이컨 볶음

방어를 鰤、구워
샐러드와 낫토, 된장국, 조미 김으로 간단하게 점심이다



점심을 먹고 나서 미모자를 드라이플라워 하기 위하여 복도에 걸었다

나머지 한 묽음은 옆집 시로노 상에게 드렸더니 무척 좋아하신다

꽃집에서 살려면 꽤 비싸다

점심을 먹고

테니스 벽치기 / 壁打ちぱなし, 에 갔다

연습을 좀 하고 쉬면서 ,,,

볼이 넷트 위로 날아가서 찾으러 갔는데 野原에

고사리가 꽤 나있어서 뜯었다

이건 완전히 뜯는 재미다

이곳 벽치기에는

테니스 잘하는 사람도 많아서

레슨을 좀 받았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

토끼풀이 예뻐서 약간 꺾어 왔다

이곳 밭주인은
내가 빌리고 있는 주차장의 주인이라서 뭐라 안 그러겠지 ^^

저녁을 일찍 먹고 수난일 예배를 갔다 /受難日礼拝

마치고  나와서 차 안에서 본 교회

카치니 “아 베마리아”


'Slow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ppy Easter!  (11) 2024.03.31
九州큐슈에서 가지고 온 岩躑躅/이와 쯔쯔지 / 진달래)  (9) 2024.03.30
tennis 🎾테니스  (6) 2024.03.27
구근 카마시아-쿠아마슈  (2) 2024.03.26
한국친구들과의 모임  (0) 2024.03.2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