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皆旣日食,

카테고리 없음

by nadeshiko 清 2009. 7. 22. 13:19

본문

 

 

 며칠전부터 46년만에 일어나는 皆旣일식을  

7월 22일 볼수있다고 일본내가 대 화제다

일만 아니면 아마 , 특수한 안경이라도 준비하여 

적당한 장소를 찾았을지도 모르겠다만,

사무실에서 잠시 TV만 보았다. 

앞으로 몇십년뒤에 이런 현상을 볼수 있겠지만 

좀 아쉬운 맘이 든다. 

 

 

 

 어제 한국에서 Air Mail로 책이 보내져 왔다.

 제목은 *축소지향의 일본인*

내가 읽어보면 더 실감나게 느끼지 않을까 하고  보내주신 

고마우신 정성...  

 

책읽기 숙제가 많이 밀렸는데,,

언제 다 읽을꼬 ? ~~  ^^*